통합 검색
통합 검색
㈜ 비전 언론보도
지난 2024년 12월 19일, 주식회사 비전은 안양시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인 평화의집에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연말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비전의 철학이 담긴 뜻깊은 자리였다. 이번 기부 행사를 통해 평화의집에 거주하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간식과 생활용품을 지원하며, 이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두었다.
평화의집은 1946년 10월 설립된 이후 80여 년 동안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아동들에게 사랑과 보호를 제공해 온 사회복지시설이다. 설립 초기에는 독립운동가의 자녀와 전쟁 고아를 대상으로 운영되었으며, 현재는 방임, 유기, 가정 해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18세 미만의 아동들에게 교육과 돌봄을 제공하고 있다.
평화의집은 단순히 아이들을 보호하는 것을 넘어 전인적인 교육을 통해 이들이 자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80여 년의 시간 동안 약 1,500명의 아동이 이곳을 거쳐 사회로 나아갔으며, 이들은 성인이 된 후 안정된 가정을 이루고 사회의 일원으로 자리매김하며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매회 전국 사회복지시설 평가에서 최우수시설로 선정되는 성과로 이어졌으며, 대통령상과 안양시민대상 수상 등 다수의 상을 수여받는 영예를 안았다.
출처 : 피앤피뉴스(https://www.gosiweek.com)
댓글 0